new balance X ALIFE 의 신발이 발매된다고
송폴윤수가 카시나프리미엄에서 발매기념 뭐시기 한다고 가보았다
사진은 미리와 계시던 XEMI 형과 요번 행사의 프로듀스를 맡았다고(확인해보진않았다)한 송폴윤수군






mista "D"군도 와있었다
"D"군은 요즘 회사를 때려치고 art에 전념하고 계신다
요번 행사에 음료와 소세지를 무료제공 하였다(송폴윤수군 멋지다!)





이것이 요번에 발매된 신발들





"D"군도 올해부터 블로그에 버닝중이시라 작년에 디카도 뽕뽑을 겸사겸사
마구 찍고 있는게 아닌가!

나도 질수없어서 한컷!
저 LCD창을 응시하는 라섹한 눈빛이 아름답다




반선생도 어느새..





이날 행사에 라이브페인팅도 있어서
서울을 대표하는 WK님께서 프린팅을 시작하고 있었다





NM CREW도 옆켠에서 페인팅을 시작





이날 날씨가 매우 추워서 숨어서 페인팅을 관찰하는 나약한 남자 두명





곧이어 뉴욕간저 박줜군이 왔다
추운 날씨인데 자전거를 타고 왔다.
눈을 보호하려고 쓰고온 노랑쉐이드안경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밤엔 노란쉐이드가 사물을 더 잘보이게 한다.
역시 뉴욕간저답게 트랙스타모자까지!

멋지다!




어느새 손에 맥주까지!





잘생겼다
여자친구 생겨서 인가?




이벤트에서 일등하신분과 송폴윤수군과 한컷
축하해요!



"D"

artist / pro blogger




완성된 페인팅
박줜군에게 그의 자전거가 그림을 가린다고 몇마디하니..





바로 욕을 하신다.


 


언제 욕했냐는듯 바로 또 먹을것에 과욕을 부리시는 박줜군

 
 


스타워즈 매니아이신 박줜군의 메신져백
아름답다





스타워즈에 대해 잘못된 질문을 하자
바로 응사하신다.
미안해요 다시 볼께요...




no comment





자잔거 탈때 신으면 좋을듯한 스카치가 가득한  new balance shoes!
미안하지만 모델명은 까먹었다






행사가 끝나고 와인을 드시던 된장커플 취재를 나왔다




박줜군은 행사장에서의 맥주와 소세지를 섭취하신후 피로를 호소하며
게슴츠레한 눈을 뜨며 카메라를 응시중

그와 반면에 당일 졸업하신 박찬신군(미안해 블로그주소 까먹었어)
멋진 눈빛이다!





그곳엔 코속을 청결히 하시던 류홍춘군도 있었다
웃음을 참으시는 저 고결한 미소






두말하면 잔소리
이제 어떠한 미사여구도 필요없는 진정한 간져중에 간져
shoesmaster MISTA Son!





그의 핸드폰에 여자친구
역시 디렉터다운 모습!

올해 유행은 블로그가 아니라 여자친구 사귀기인가보다.



Posted by illreng :